[방탈출]노스텔지아 비스타
리뷰
강남 키이스케이프 '노스텔지아 비스타' 후기 (스포 x)
적당한 게시판이 없기에... 어쨋든 후기리뷰이니 이곳에 적겠어요.
>방탈출< 탈출게임과 크라임씬 방송프로그램을 좋아하던 내가 환장할만한 컨텐츠! 라고 생각했으나....
과거 방탈출을 n번정도 도전해서 전부 탈출실패로 끝나니까 흥미가 뚝 끊긴지 n년 ... (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1시간정도 되는 시간안에 힌트 안보고 푸는 건 거의 불가능한 것 같다.)
노스텔지아가 방탈출 테마중에 유명한걸로 알고만 있었지 갈 일은 없겠군~ 하고 지나쳤는데
지인이 예약을 성공해서 어찌저찌 가게 됨. (같이 시도했으나 광탈했다.)
1인당 3만원 좀 넘었던가?
솔직히 놀이공원자유이용권 가격 뺨치는 가격이지만 워낙 유명하니까 딱히 돈아깝단 생각은 안들었음.
그리고 이 생각은 방탈출 시작부터 끝까지 지속되는데....
...
스포없이 후기를 쓰자면
와 돈값한다. 재밌다. 잘 만들었다. 다른 사람한테도 추천하고 싶다!
장치퀄리티도 소품이라는 생각안들고 정말 그 공간에 있는 것 처럼 생생했다.
처음 개요알려주고 입장부터 몰입시키고 마지막 떡밥회수까지... 방탈출 경험은 손꼽지만 이번 방탈출이 최고 재밌었던듯 ㅋㅎㅋ
단, 확실히 공포요소있음 !!! 사실 후기에서 공포가 맞다 아니다 말이 많아서 쫄았었는데 귀신나오고 이런 류의 공포가 아니라 분위기가 공포인 ...스릴러?에 가까운 것 같음.
물론 전 공포영화 혼자 못 보는 쫄보고요 제 기준 상당히 무서웠고요 옆에 침착한 지인 없었으면 비상탈출버튼 누르고 나올 정도로 두려웠던 순간도 있었고요...
하지만 그 공포보다는 충격과 재미가 더 커서 별 다섯개를 주고 싶다.
아마 관리하시는 알바생분이 지켜보고 있었을텐데 크게 비명질렀던게 아직도 생각남 ㅠㅠ ㅋㅋ
이 방탈출이 또 신기한게 후속컨텐츠가 있어서 탈출하면 명함을 하나 받을 수 있다. 거기에 적힌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온라인 방탈출? 추리? 같은 걸 즐길 수 있음.
다녀온 분이 있다면 꼭 해보시고.. 어려우면 힌트 페이지도 따로 있으니 찾아보기!
자 그럼...
나도 ...
노스텔지아로...............................